FAQ

1. 옹아리닷컴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회원가입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어보신 후,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3. 아이디, 패스워드, 주소, 연락처 등을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전면 금지되었으며,

 

옹아리닷컴은 2001년부터 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하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적립혜택 및 이벤트 메일안내 등의 회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과 비회원 주문하기 화면이 함께 나옵니다.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셔서 주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때에는 주문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면, 옹아리닷컴 상단에 [로그아웃]버튼과 [정보수정]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정보수정]을 클릭하셔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시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두 가지의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웹상에서 찾는 방법

옹아리닷컴은 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받지 않기 때문에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발송된 메일이 종종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팸메일함도 확인해주세요. 

 

2. 관리자에게 요청하기

1의 방법이 여의치 않을 경우, 문의 및 답변 게시판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하여 주세요.

간단한 초기화 안내글로 답변해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나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받으신 경우, 

로그인하신후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을 클릭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고객님께서 상품구매시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나 메일주소가 실수로 잘못입력된 경우,
구매하지 않은 주문에 대한 메일이나 문자를 받게 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잘못 입력된 고객님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도록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웹상에서 요청하실 수 있으며, 요청 즉시 탈퇴처리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버튼을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회원정보변경] 옆에 [회원탈퇴]버튼이 있으며,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탈퇴가 이루어집니다."

"[회원탈퇴]후에는 가입시 입력하신 회원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단, 아이디는 다른 회원이 같은 아이디로의 중복가입으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웹보안상의 이유로 보존됩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 이후 파기되오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회원탈퇴 후에는 조회에 필요한 회원정보가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으니 이전 구매내역과 

문의 등 모든 내용의 조회가 불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포인트)도 모두 소멸되니 이 점 유의바랍니다."